서비스마케팅
고객분석 및 서비스리더십을 심화학습을 통해 고급화된 경영서비스리더로 전문인력을 양성하고자 한다.
국제경영론
국제화 시대를 맞이하여 기업의 경영의사결정과 다양한 국제기업 환경 사이의 관계를 통해 우리 기업이 당면하고 있는 경제, 정치, 문화적 환경을 개괄하고, 국제경영에 필요한 경영이론, 제도 및 전략 등을 학습한다.
고급비즈니스영어
글로벌 업무환경에 맞추어 비즈니스 실무영어 활용능력을 개발한다. 특별히 Business meeting, Business presentations, Performing tasks efficiently, Expressing opinions effectively 등의 주제를 다룬다.
재무빅데이터분석
4차 산업혁명 출현에 따른 빅데이터와 인공지능기술의 확산으로 기업 경영 환경에 대응하기 위하여 재무데이터분석전문가로서 산업전반에 미래융합형 인재를 양성하고자 한다.
디지털홍보마케팅
디지털 채널, 플랫폼 및 기술을 활용하여 제품, 서비스 또는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한 다양한 홍보마케팅 전략을 수립 및 제작 관리하고자 한다.
고급전략실무
전략적인 의사결정이 필요한 환경에서 기업의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경영전략을 수립하고 경영활동이 효과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획 및 실무 역량을 배양하고자 한다.
경영정보시스템
경영에 활용되는 정보기술을 원론 수준에서 다루는 과목으로 정보시스템의 유형 및 각종 정보 관련 기술에 관한 지식을 익히고 정보화시대의 경영실무자의 역량을 학습한다.
재무회계실무
기업의 내외부 이해관계자들에게 필요한 회계정보의 산출 과정을 심화 학습한다. 각종 회계보고서들의 작성과정을 실습하며 전략적 경영의사결정에 필요한 회계적 정보들의 산출과정을 실무적으로 담당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한다.
마케팅기획실무
기업의 목표와 경쟁우위 달성을 위한 마케팅 전략개발을 목적으로 마케팅 이론과 개념들을 통합적으로 사용하여 실제 상황에 적합한 마케팅전략을 기획하는 방법을 학습한다.
고급경영워크샵
모바일 업무 수행으로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업무가 가능해지면서 업무의 효율성이 증대되는 현실에서 경영관리 업무뿐 아니라 부서 업무 전반에 대한 이해와 수행 능력을 배양하고자 한다.